▲ 강원 정선군 사북읍여성단체협의회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북읍 경로식당에 지역 내 기관ㆍ사회단체로부터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 사북읍여성단체협의회(회장 송수옥)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북읍 경로식당에 지역 내 기관ㆍ사회단체로부터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북시장상인회(회장 김진하)는 백미 20kg 6포대를, 사북로타리클럽(회장 전경구)에서는 백미 20kg 4포대를 경로식당에 전달했으며 사북읍 기관단체장모임인 사음회에서는 100만원 상당의 쌀을 지원하기로 했다.

사북읍 경로식당은 고한종합복지관 연회장에서 사북읍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매주 화요일에 운영하고 있으며 65세 이상 지역의 어르신 및 고한 경로대학 어르신 등 15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찾고 있다.

송수옥 사북읍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역 내 기관ㆍ사회단체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재능나눔 활동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