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업체 참가해 7일부터 2월 1일까지 26일간

【양구=참뉴스】정광섭 기자 = 설을 앞두고 양구군은 양구지역에서 생산된 농ㆍ특산물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을 연다.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은 향토기업의 매출 증대 및 신규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양구 몰의 노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은 지역의 7개 업체가 참여해 7일부터 2월1일까지 26일간 열린다.

특판전에서는 시래기, 오미자, 민들레, 가시오가피, 천연비누 등 20여 개의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되며, 행사기간 내 상품 구매 및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많은 고객들이 양구 몰에 접속할 수 있도록 포털사이트를 통해 키워드 CPC 광고를 시행하고, 양구몰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수시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이밖에 강원도 대표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연계해 도심의 소비자들에게 청정지역의 우수 농ㆍ특산물 홍보와 설 전 할인판매 등 다각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양구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열리는 특판전을 통해 지역 내 농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유통망을 확대함으로써 생산농가는 물론 가공업체들의 소득 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설 명절을 대비해 홍보 판촉물을 제작해 배부하는 등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