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강원 정선군 아리랑센터에서 정선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태순)이 주최한 2018 정선교육 성과보고회에서 사북초등학교 ‘바른생활’ 밴드 동아리 공연이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태순)은 20일 아리랑센터에서 2018 정선교육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2018 주요업무 추진 실적 및 정선 행복교육지구 운영 실적, 정선군 교육경비 지원 사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아리랑센터 1층에서는 학교별 교육 성과, 행복교육지구 운영 성과 및 교육경비 지원 사업 등에 대한 홍보 자료 전시는 물론 마을선생님의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20일 아리랑센터에서 열린 2018 정선교육 성과보고회에서 학생들을 위한 주요 교육시책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또한, 사북초등학교 ‘바른생활’ 밴드 동아리 및 함백초등학교 하백 손오공 써커스, 문곡중학교 정선아리랑 경창, 정선고등학교 사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김태순 정선교육장은 “정선군과 함께 시작한 행복교육지구가 교육공동체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마을선생님과 지역의 유관기관이 협력해 정선교육을 위해 노력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