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 약육강식RPG ‘디녹스’. ⓒ2012 참뉴스/이태용
【태백=참뉴스】㈜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NJ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약육강식RPG ‘디녹스’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서비스 오픈 후 많은 성원을 보내준 ‘디녹스’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즐거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퀘스트를 통해 각 레벨별 방어구 아이템과 신년에 어울리는 각종 음식과 꾸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약 2주 동안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31일까지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과 같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7강화 무기 아이템을 지원해 주는 ‘GM이 쏜다! 팍팍~’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가지 모두 디녹스를 실행하고 접속한 후 NPC에게 대화만 걸어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약육강식 RPG ‘디녹스’는 타락한 신 데르트갓츠를 부활 시키려는 자들과 그를 저지 하려는 자들의 선악의 대립과 화려한 디자인의 캐릭터, 지역 제한이 없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디녹스'는 '하이원게임(http://www.hionegame.com)'을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dinox.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