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 상품 9종 파격적인 할인가 판매

【영월=참뉴스】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무더운 여름 명품 한우로 빼앗긴 기력을 되찾아 줄 ‘이열치열 보신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의 인기 보신 상품 9종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최근 예년보다 이른 폭염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판매고를 올린 다하누의 사골곰탕 제품도 포함돼 있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치솟는 식탁물가에 몸보신 한번 하기 부담스러워진 요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는 다하누의 보신기획전으로 나와 내 가족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으로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는 다하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HACCP 적용 작업장 지정에 이어 ISO 9001, 14001 인증도 획득하게 되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한우업계의 명실상부한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