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보신세트 절반 가격 판매 등 할인이벤트

【평창=참뉴스】평창한우마을이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평창군 대화면 평창한우마을 본점과 안심목장 양구점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한우 떡갈비 버거를 선물로 증정했다.

또 이날 진부면 오대산점에서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차돌박이 1팩을 무료로 제공했다.

특히 평창한우마을 본점과 오대산ㆍ양구점에서는 어버이 날인 오는 8일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에게 우족과 사골, 한우꼬리 등 한우보신세트를 절반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다.

같은 날 봉평면에 위치한 평창한우마을 면온점에서는 지역 노인들을 초청, 어버이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스승의 날인 오는 15일 본점과 오대산ㆍ양구점에서는 스승을 동반한 고객에게 평창한우마을에서 특별 제작한 와인을 증정키로 했다.

이와 함께 평창한우마을 오대산점은 오는 10일 개점 3주년을 기념해 불고기와 국거리, 장조림, 보신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평창한우마을 쇼핑몰(www.pchw.co.kr)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보신세트, 정육세트 등을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훈 평창한우마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좋은 먹을거리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화목을 도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