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박협의회 홈페이지 오픈



 강원 인제군민박협의회(회장:조명상)는 홈페이지(www.hueplustour.com)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민박 인터넷시대를 열어 간다고 8일 밝혔다.

 인제군민박협의회에 따르면 인제군 관내 농ㆍ산촌 민박을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구축, 상세 정보를 등록해 이용자로 하여금 민박정보와 가격, 주변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사전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구축했다.

 홈페이지에는 민박 뿐만 아니라 펜션, 여행정보, 농촌체험정보, 특산물 등 인제군은 모든 것을 망라해 홈페이지 접속하나로 여행에 모든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자료를 풍성히 담아 손쉽게 인제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6개 읍면별로 구분돼 민박가구마다 미니홈페이지가 마련돼 민박집 소개와 함께 요금 및 시설정보는 물론 갤러리를 통해 현지모습을 한눈에 볼수 있으며 교통안내도 받을 수 있다.

 민박협의회는 관내 475개 민박업체로 구성, 다양한 건축양식과 자연환경으로 기능성 숙박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농ㆍ산촌 생태체험을 접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 시 이용하면 더 더욱 좋은 경험으로 남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민박협의회 관계자는 “산 좋고, 물 좋고, 인심 좋은 저희 고장에 오셔서 자연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자녀의 생태학습 및 휴양관광을 체험해보시고 숙박에 있어 편안히 쉬어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Copyrights ⓒ 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