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 LINC 3.0 사업단은 20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춘천시가족센터(센터장 임미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한림성심대 LINC 3.0 사업단은 20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춘천시가족센터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 LINC 3.0 사업단은 20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춘천시가족센터(센터장 임미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산학협력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인력 양성을 위한 기술ㆍ인력ㆍ장비에 관한 사항 △ 취업 및 창업 정보에 대한 상호 교류 △ 산학연 연계 주문식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 현장실습 및 인턴십 제도 운영 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공동의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이다.

문영식 총장은 “춘천시가족센터는 일찍이 한림성심대학교 사회복지과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었다” 며 “다문화가정의 교육과 관련해 우리대학과 함께 추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고 생각한다. 오늘 협약 이후, 협력속에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성심대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LINC 3.0사업, HiVE사업 등 정부재정지원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110억 원 이상의 국고지원을 확보하여 학생들의 교육 여건 조성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