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합창단 ‘영화음악 여행’. (사진=태백시청 제공)
국립합창단 ‘영화음악 여행’.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 오는 27일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국립합창단 초청공연 창작합창서사시 ‘훈민정음’이 국립합창단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되고 국립합창단의 ‘영화음악 여행’으로 변경해 무료로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발부받은 관객들에게 전화와 문자로 변경된 공연으로 안내했으며 국립합창단에서도 태백시민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는 만큼 새롭게 진행되는 국립합창단의 ‘영화음악 여행’의 내실있는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번 ‘영화음악 여행’ 공연은 태백시와 국립합창단 공동주최 공연으로 진행되며 국립합창단 단장 겸 예술감독 윤의중의 지휘 아래 국립합창단과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의 수준높은 공연을 제공하고 문화 향수권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립합창단 ‘영화음악 여행’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라이언킹’ 등 유명 영화 속 OST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등 뮤지컬 작품 속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사한다.

관람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1인 최대 4매씩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와 전화 예매가 가능하다. 국립합창단 관계자는 “훈민정음 공연을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