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는 지난 20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학습법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한림성심대학교는 지난 20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학습법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 20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학습법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정식 MBTI 검사를 진행하는 (주)ASSESTA 김경주 센터장이 연사로 나서 ‘MBTI로 파헤치는 나만의 학습 DNA’의 제목으로 재학생들에게 개인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학습전략과 학습방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했다.

김경주 센터장은 “심리기능에 따라 고유의 특성이 있고 이에 맞는 학습법을 설정하는 것은 중요하다”며 성격유형에 따른 특성을 이야기하며 자기주도적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림성심대는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매 학기 다양한 분야의 학습법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한림성심대는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있어 입학일 기준 25세 이상인 정원 내 신입생에게 입학학기 수업료의 50%, 2학년 2학기까지 수업료의 30%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2024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이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