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데이(Day)’ 포스터. (사진=인제군청 제공)
‘인제군 데이(Day)’ 포스터. (사진=인제군청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FC 홈경기가 ‘인제군 데이(Day)’와 함께 더욱 즐거워진다.

강원FC VS 전북현대의 열띤 격전이 예상되는 오는 11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인근 ‘인제군 데이’ 부스에서는 인제군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지역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장을 찾으면 인제군 구석구석 숨겨진 관광명소와 축제를 100%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곰취, 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등 인제군 제철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제군은 이번 ‘인제군 데이’를 통해 인제사랑기부제 홍보와 답례품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인제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제도 시행 이후 총 5회에 거쳐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답례품 발굴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인제군이 제공하고 있는 답례품 수는 총 49종이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강원 FC의 선전을 기원하는 인제군 유소년 축구아카데미에서 활동하는 22명의 에스코트 키즈들이 강원 FC 선수들과 동시에 입장할 예정이다. 

‘인제군 데이’에 경기장을 찾은 인제군민에게는 50% 경기 관람권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인제군 관계자는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과 축구 팬들에게 인제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