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는 지난 25일 대학본부 4층 PBL강의실에서 ‘한림성심 모니터링단(Zoom-In)’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한림성심대학교는 지난 25일 대학본부 4층 PBL강의실에서 ‘한림성심 모니터링단(Zoom-In)’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한림성심대학교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 25일 대학본부 4층 PBL강의실에서 ‘한림성심 모니터링단(Zoom-In)’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조영식 혁신지원사업단장, 남혜리 혁신지원사업단 팀장, 한림성심 학생 모니터링단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모니터링단의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 모니터링단원들은 혁신지원사업 운영기간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들을 본인 및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한 뒤 매월 활동보고서를 제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혁신지원사업단은  프로그램에 대한 개선사항 및 신규 사업 아이디어 발굴에 활용하게 된다.

조영식 혁신지원사업단장은 발대식에서 “한림성심 학생 모니터링단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은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며 “학생 여러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 하면서 느낀 부분에 대해 가감 없이 의견을 제시하면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성심대 혁신지원사업단은 2022년부터 한림성심 학생 모니터링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교육수요자의 시각에서 대학의 혁신프로그램 개발과 성과 등에 대해 모니터링 함으로써 학생들의 요구와 만족 수준을 지속적으로 분석, 평가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