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7일 1캠퍼스 대학본부 소통실에서 학장 및 총학생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청렴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7일 1캠퍼스 대학본부 소통실에서 학장 및 총학생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청렴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김성수 총학생회장과 문창현 부회장은 공정한 사회 실현을 주제로 ‘청렴실천 결의문’을 낭독하였고, 법과 규정의 준수, 부정한 청탁ㆍ알선과 금품수수의 근절, 공정하고 성실한 학업 수행 등을 선서하며 청렴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이상권 학장은 “학생들은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중요한 기술인재”라며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총학생회장은 스스로 확고한 청렴의식을 갖고 전 재학생들에게 전달해 청렴문화 확산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춘천캠퍼스는 청렴 강조기간(9.16~10.31)에 청렴의식 강화와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비대면 청렴퀴즈대회, 청렴댓글이벤트, 수제 청렴마스크 목걸이 제작 및 기부 등 다양한 청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ㆍ원주ㆍ강릉캠퍼스)은 오는 13일까지 신입생 수시1차 모집을 진행해 정원의 70%를 선발한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대학정보공시 결과 83%의 높은 취업률을 보였고, 권역별 대학 기관평가에서 3년연속 S등급 달성은 물론 3년연속 지역ㆍ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았다. 또 2년연속 교육생 만족도 최우수, 2년연속 청렴우수 대학으로 선정됐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