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읍 관내 8개 단체, 오는 10월까지

▲ 강원 인제군 인제읍 관내 8개 단체가 오는 10월까지 ‘2020년 인제읍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하며 유공자 가정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있다. (사진=인제군청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국가를 위한 당신의 헌신! 고맙습니다!”

강원 인제군 인제읍 관내 8개 단체가 오는 10월까지 ‘2020년 인제읍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하며 유공자 가정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및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각 가정을 방문해 명패를 달아드는 한편, 국가유공자들의 어려운 점을 파악하는 등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구를 발굴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회원들은 코로나19 예방준수를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최대한 비대면으로 국가유공자 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인제읍 봉사 단체는 인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인제읍이장협의회,인제읍새마을부녀회,인제읍주민자치위원회,인제읍남성ㆍ여성자율방범대, 인제읍남성ㆍ여성의용소방대 등 8개 단체이다.

회원들은 지난 22일부터 사업을 시작해 오는 10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총 52가구를 대상으로 국가 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