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태백시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순재)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이웃들과 함께 하는 HAPPY BOX’ 행사를 통해 선물 꾸러미 30개를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순재)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이웃들과 함께 하는 HAPPY BOX’ 행사를 진행하고 선물 꾸러미 30개를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위원들은 직접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필요한 물품들을 사전 조사했다.

이어 해당 가구에서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해 HAPPY BOX(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면서 불편사항도 세심하게 점검했다.

이순재 민간위원장은 “HAPPY BOX에는 작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꼭 필요로 하는 물품들이 들어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의 특화사업인 어르신 안부 지킴이 사업, 황지동 365 안전 지킴이 사업뿐만 아니라 신규 동 특화사업을 지속 발굴ㆍ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신규 동 특화사업으로 황부자 한 바가지 사업, 休(휴) 드림 사업, 어르신 이ㆍ미용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