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유지율과 고객만족도서 가장 높은 점수

▲ 한국폴리텍Ⅲ 춘천캠퍼스 전경. (사진= 한국폴리텍Ⅲ 춘천캠퍼스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국폴리텍Ⅲ(강원)대학은 전국 8개 권역별 폴리텍대학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 대학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S등급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은 매년 전국의 8개 대학(35개 캠퍼스)을 대상으로 취업률, 취업유지율, 양성률, 정부정책(일학습병행제) 수행 실적, 고객만족도 등을 평가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취업유지율과 고객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졸업 이후에도 꾸준히 학생들의 취업 관리에 힘써왔고, 학부모와 산업체 등 지역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상권 학장은 “2017년 첫 S등급 선정 이후, 구성원 모두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온 점이 2년 연속 대학 평가 S등급으로 결실을 맺었다”며 “대학은 앞으로도 이전의 평가에 안주하지 않고 뛰어난 성과를 올리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 혁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Ⅲ(강원)대학은 오는 9월 6일부터 9월 27일까지 수시1차 모집을 실시한다. 춘천, 원주, 강릉캠퍼스의 8개 학과에서 산업학사학위과정 198명을 모집한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