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대회, 써든워대회 등

▲ 이번 주말 인제지역에서 각종 스포츠 대회가 열려 상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사진=인제군청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이번 주말 인제지역에서 각종 스포츠 대회가 열려 상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먼저 ‘제5회 인제 내린천배 오픈 배드민턴대회’가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인제체육관 및 인제다목적 체육관에서 열린다.

인제군체육회, 인제군배드민턴협회, 강원도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인제군배드민턴협회, 강원도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1800여명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배드민턴 인구의 저변확대와 함께 전국의 동호인 및 관계자, 가족 등이 인제를 방문 할 것으로 예상돼 지역 상경기가 반짝 특수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슈팅게임을 현실로 즐길 수 있는 ‘2019 하늘내린 전국 써든워대회’가 오는 7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인제 나르샤 파크에서 열려 각 팀별로 총상금 1200만원을 두고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인제군 관계자는 “매 주말 각종 스포츠대회가 개최돼 전국에서 유입되는 선수단과 관계자, 가족 등이 인제를 방문해 지역 상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