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태백시 상장동 아사원(대표 이상렬)은 지난 17일 지역 내 어르신 5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자장면과 탕수육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 상장동 아사원(대표 이상렬)은 지난 17일 지역 내 어르신 5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한 이날 점심 나누기 행사는 이상렬 대표와 자원봉사자들이 자장면과 탕수육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대접하며 온정을 나눴다.

이상렬 대표는 “열심히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많이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식사를 대접받은 한 어르신은 “집에서 혼자 먹는 밥은 맛이 없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밖에 나와 친구도 만나고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진철 상장동장은 “지역 내 어르신과 지역사회를 위해 재능기부 및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 등을 꾸준히 펼치는 이상렬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동에서도 지역사회의 나눔과 후원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필요한 부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