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강원 태백시 새마을종합복지회관에서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내ㆍ외빈,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백시자원봉사센터 이전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자원봉사센터 이전 개소식이 5일 태백시 새마을종합복지회관 2층에서 열렸다.

지난 2001년 문을 연 태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16일 기존 중앙하이츠 사무실에서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태백시새마을종합복지회관 2층으로 둥지를 옮겼다.

이날 개소식은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내ㆍ외빈,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전 개소를 축하하고 앞으로의 활동에 힘을 실어 주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행복한 기운을 전달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게 이전한 곳에서 지역사회의 모범으로 더욱 많은 곳에 행복한 기운과 나눔을 전파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새롭게 이전한 사무실은 보다 넓은 공간에 접근성 또한 용이해 현재 1만여 명 이상 등록되어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보다 쉽게 자주 방문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나눔 실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