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자연나누리 체험프로그램’. (사진=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국립공원공단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진태)는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태백산국립공원 자연나누리 프로그램’ 참여기관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이 후원하는 자연나누리 프로그램은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해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지난해 태백지역 특성에 맞게 진폐환자를 대상으로 1박2일 프로그램을 2회, 30명씩 운영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태백산국립공원은 27일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단체)를 모집해 6월 한달 간 총 4회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며 태백지역 주민의 생태복지 증진을 위해 인근 지역명소를 찾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자연나누리 체험프로그램’. (사진=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제공)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국립공원 홈페이지 및 태백산국립공원 SNS를 참고해 참가신청서를 작성 한 후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연나누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는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탐방시설과로 문의하면 된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