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가정의 달을 맞아 2일 사북읍 종합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경로잔치에서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를 당부하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 사북읍은 가정의 달을 맞아 2일 사북읍 종합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경로잔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경로효친 사상 고취 및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 2일 강원 정선군 사북읍 종합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경로잔치가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사북읍 적십자봉사회(회장 정인주) 주최로 마련된 이날 경로잔치는 아람색소폰 연주 및 쿵짝짝 모듬북 난타 공연 등 즐겁고 신명나는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함께 봉사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인주 사북읍 적십자봉사회장은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하는 마음과 은혜에 보답할 수 있는 효사랑 실천 문화가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