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태호(오른쪽) 강원 태백시장(태백시체육회장)과 한국대학축구연맹 변석화 회장이 16일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제15회 1ㆍ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 개최를 위한 협약을 하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는 1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15회 1ㆍ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류태호 태백시장(태백시체육회장)과 한국대학축구연맹 변석화 회장은 오는 7월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제15회 1ㆍ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을 태백에서 개최하기로 협약하고 대회 성공적 개최와 운영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위해 경기장과 부대시설, 숙박 등 모든 부분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국대학축구연맹, 태백시축구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회의 성공 개최는 물론 대학축구 발전에도 기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와 한국대학축구연맹은 올해 1월에도 제50회 전국추계대학축구 연맹전과 2019 국제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연이어 개최되는 굵직한 축구대회가 태백지역 상경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