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 벚꽃 조명길, 플리마켓, 포토존 등 다채

▲ 강원대학교가 9일부터 11일까지 2019년도 봄꽃축제 ‘BUT:꽃보다 너’를 개최한다. (사진=강원대학교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대학교가 9일부터 11일까지 2019년도 봄꽃축제 ‘BUT:꽃보다 너’를 개최한다.

제52대 총학생회 ‘We:Higher’(회장 이상준)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대학 정문~함인섭 광장~연적지 삼거리~미래광장으로 이어지는 봄꽃길을 중심으로 열려 플리마켓, 벚꽃 조명길, 포토존 등 풍성한 문화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내 연적지 언덕길 벚꽃나무 야간 조명길, 연적지 애드벌룬, 미래광장 LED 장미꽃밭, 친구ㆍ연인에게 쓴 엽서로 만든 편지길 등 봄날의 추억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특히 SNS 인증샷 및 해시태그 남기기, 몰래카메라,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전달한다.

함인섭 광장에서는 강원대 재학생이 직접 운영하는 플리마켓과 다양한 주전부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등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며, KTㆍ유학네트, 꽃차문화원 등 외부업체 홍보부스를 설치해 춘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준 총학생회장은 “이번 봄꽃축제를 통해 강원대의 아름다운 캠퍼스를 널리 알리고 춘천의 새로운 봄꽃 나들이 명소로 사랑받게 되기를 바란다”며 “대학생과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대학과 지역이 상생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