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강원 인제군청 소회의실에서 최상기 인제군수와 관내 여성CEO 및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중소기업 여성CEO 간담회’가 열렸다. (사진=인제군청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 인제지역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여성CEO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경제성장을 도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인제군은 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최상기 인제군수와 관내 여성CEO 및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중소기업 여성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전반적으로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대표들을 격려하는 한편, 관내 중소기업을 이끌고 있는 여성CEO와의 간담을 통해 고용 및 투자 환경 등 기업운영 전반에 걸쳐 기업이 느끼는 고충을 공유하고 군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간담회에는 각 부서별 부서장들이 함께 자리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부서장이 답변하며 기업경영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관내 중소기업의 성장과 육성에 있다”며 “관내 중소기업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책을 마련해 인제지역의 경기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