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제8회 홍천군민생활체육대회’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천종합운동장과 관내 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홍천군체육회가 주최하고 홍천군 회원종목단체가 주관하는 이번 생활체육대회에는 홍천군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우호증진을 위해 축구, 테니스, 게이트볼, 족구, 골프 등 총 21개 종목 약 4300여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가한다.

또 종목별 경기 중 파크골프, 국학기공, 궁도, 바둑, 보디빌딩, 수영, 태권도, 야구, 볼링, 그라운드골프, 댄스스포츠, 사격, 합기도, 탁구, 농구, 산악 등이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일까지 성황리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개회식이 이번 주말 15일 오후 7시 30분 홍천종합체육관에서 21개 종목 약 1500여명의 종목별 임원 및 선수와 지도자, 관내 기관ㆍ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대적으로 열릴 예정으로서 대회를 앞두고 생활체육의 열기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허필홍 홍천군체육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모아진 에너지로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를 반드시 성공시켜 나가고 그것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의 발전과 새로운 천년을 열어가는 홍천의 번영을 이끌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