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객실+조식+와인+스파+박물관 패키지

▲ 인제스피디움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Sweet Lovers 패키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인제스피디움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Sweet Lovers 패키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Sweet Lovers 패키지’는 호텔객실+호텔조식+와인서비스+박물관/스파 무료이용권(2인 기준) 등으로 구성된다.

호텔은 슈페리어룸을 기준으로 정상가에 비해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호텔조식은 35% / 와인서비스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타 클래식자동차박물관과 호텔스파는(2인) 무료로 제공된다.

이 모든 상품을 패키지로 선택할 시 정상가의 30% 가격으로 이용하는 셈이다. 특히 이벤트 행사기간은 주말을 포함하고 있어 주말 요금을 적용할 경우 할인율은 이보다 훨씬 더 높은 가성비 최고의 상품이다.

인제스피디움 인터넷홈페지와 유선을 통해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만 예약 판매되는 이 상품은 발렌타인데이(2.13~2.16일), 화이트데이(3.13~3.16일) 기간 중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국제규격의 자동차경주장과 다양한 오토테마파크를 갖춘 명실상부한 모터스포츠의 메카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직접 다양한 종류의 모터스피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는 북한응원단과 태권도시범단 등이 호텔과 콘도를 숙소로 사용하며 많은 화제를 만들었던 곳이며 이를 기념한 기념관도 마련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서울에서 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90분 만에 갈 수 있는 곳이다.

또한 30분이면 양양과 속초의 푸른 바다를 보며 동해의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주변에는 용대리 자작나무숲을 비롯한 한계령, 백담사의 고적한 겨울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며, 오색ㆍ방동ㆍ필례ㆍ남전약수의 맑고 시원한 건강수를 마실 수 있는 곳이 모두 가까운 곳에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