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군번영회는 3일 K컨벤션웨딩홀에서 ‘2019 기해년 신년교례회’를 열고 기해년의 힘찬 새출발을 다짐했다. (사진=홍천군번영회 제공)
【홍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 홍천군번영회는 3일 K컨벤션웨딩홀에서 ‘2019 기해년 신년교례회’를 열고 기해년의 힘찬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허필홍 홍천군수, 황영철 국회의원,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 김태성 제11기계화보병사단장, 신상모 홍천세무서장, 이성호 홍천경찰서장을 비롯해 이춘섭 전 홍천군수, 홍병천 NH농협중앙회 감사, 이형주 (사)대한노인회 홍천군지회장, 최수옥 (재)홍천향교 전교, 박주선 홍천문화원장 등 각계 기관ㆍ사회단체장이 참석했다.

테너 김재빈과 퓨전국악그룹 ‘끌림’의 축하공연이 펼쳐진 가운데 참석자들은 새해 인사 및 덕담과 함께 홍천군번영회가 오찬으로 마련한 떡국을 함께 나누고 홍천 향토발전을 위한 각 기관ㆍ사회ㆍ봉사단체의 역할을 다짐하는 등 교류 및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홍천 정명의 1000년이 시작하는 의미있는 해로 홍천군민 모두가 새로운 새희망을 가슴에 간직하고 있듯이 홍천군이 힘차게 도약하고 발전하는 홍천강 르네상스시대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홍천의 각 기관과 사회단체는 물론 모든 군민이 합심해 행복창조도시 홍천군이 되도록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명준 번영회장은 “홍천군번영회가 명실상부 홍천군 각 읍ㆍ면 번영회장님들이 함께하는 회로 발전한 원년인 만큼 의미가 크고 할 일도 그만큼 중대해졌다”며 “2019 황금빛 새해에는 제54회 강원도민체전이 홍천에서 열리고 각 주요정책과 주민 건의사업 등이 성공적으로 이룩될 수 있도록 홍천군민의 결집과 화합으로 희망찬 홍천의 새천년을 활짝 열어가자”고 전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