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임진묵(왼쪽) 강원동남지부장이 10일 동해시 요식 업체인 베트남향기 구지혜 대표에게 ‘좋은 이웃가게’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제공)
【동해=참뉴스】이태용 기자 =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지부장 임진묵)는 10일 동해시 요식 업체 베트남향기 (대표 구지혜)와 안심치킨(대표 김용호), 여성의류 판매 업체 맘앤시스 (대표 박선정), 유통 업체 참좋은생활마트(대표 박윤기)에 ‘좋은 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좋은 이웃가게’ 캠페인은 매장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취약 아동들을 위한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하는 나눔 활동이다.

‘좋은 이웃가게’를 통해 전달받은 기금은 국내 아동권리 보호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누구나 ‘좋은 이웃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 굿네이버스 임진묵(오른쪽) 강원동남지부장이 10일 동해시 여성의류 판매 업체인 맘앤시스 박선정 대표에게 ‘좋은 이웃가게’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제공)
▲ 굿네이버스 임진묵(왼쪽) 강원동남지부장이 10일 동해시 요식 업체인 안심치킨 관계자에게 ‘좋은 이웃가게’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제공)
▲ 굿네이버스 임진묵(오른쪽) 강원동남지부장이 10일 동해사 유통 업체인 참좋은생활마트 관계자에게 ‘좋은 이웃가게’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제공)
임진묵 굿네이버스 강원동부지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들을 위한 귀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트남향기 구지혜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 ‘좋은 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에 더 많은 나눔문화가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선정 맘앤시스 대표 역시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