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는 30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2018학년도 2학기 대학발전위원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는 30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유수륜 대학발전위원회 회장을 비롯, 조선모, 신형주 등의 위원들과 각 학과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2학기 대학발전위원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컴퓨터응용기계과 김세영 학생 등 총 14명의 학생들은 600만원상당의 장학금을 지급받았다.

유수륜 회장은 “오늘 위원회가 전달한 작은 정성이 폴리텍 학생들이 졸업 후 후배들과 사회에 베풀게 될 더 좋은 역할로 돌아가기를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이어 조선모 초대 회장도 “폴리텍대학을 선택한 여러분은 선견지명을 가진 것”이라며 자부심을 가지고 국가부흥을 위한 건강한 정신과 실력을 갈고닦기를 당부했다.

이상권 학장은 “유수륜회장 이하 대발위원들께 대학을 대표해 감사드리며, 그 숭고한 뜻을 받들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술인재 양성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폴리텍3대학 춘천캠퍼스 대학발전위원회는 ㈜두원에너지, ㈜대신네트워크 등 도내 기업들로 구성되어 매년 지속적인 지원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