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정선교육도서관 ‘2018 인문독서아카데미’. (사진=정선교육도서관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교육도서관(관장 최헌규)은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올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하반기 문화강좌는 유아 및 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9개 강좌를 무료로 진행한다.

유아를 위한 강좌는 음악과 미술로 만나는 동화책 ‘너는 특별하단다’를 비롯해 초등학생 대상 아이손 요리학교. 미니어처의 세계로, 일반인 대상 ‘내 아이를 위한 스토리텔링’과 책놀이, 연필소묘, 한극서예, 손은정의 오페라 이야기, 빛깔 있는 소망 우리민화 그리기 등의 문화강좌가 진행된다.

또한, 유아ㆍ학생ㆍ학부모ㆍ일반인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강원의 산하, 인문학과 만나다’ 2018 인문독서아카데미가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와 교재비는 개인부담이다.

수강 신청은 정선교육도서관 방문신청 또는 정선교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합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최헌규 정선교육도서관장은 “책 한권이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것처럼 유아,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의 평생교육 지원을 위한 교육,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