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태백시가 주최하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태백지회가 주관한 ‘한여름 밤의 예술문화 향연’이 황지연못 특설무대에서 열리고 있다(자료사진). ⓒ2018 참뉴스/이태용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가 주최하는 한여름 밤의 예술 문화 향연이 10일과 11일 오후 7시 황지연못 특설무대에서는 다채롭게 펼쳐진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태백지회(회장 최동규)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막바지 무더위를 잊게 하는 다양한 장르의 향연이 황지연못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10일 오후에는 삼도사물놀이, 경기민요와 함께 테너 김명재와 소프라노 엘리사 최의 성악 공연, 초청 가수 엄태산, 빅백드 태백셈프리악단 메들리 공연 등 전통과 클래식, 대중음악을 아우르는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밸리댄스, 창작민요, 동래학춤, 통기타 가수 이후종, 초청가수 신선희, 김경남의 음악으로 한 여름 밤의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오는 주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황지연못에서 낭만과 멋, 흥이 있는 음악과 노래, 춤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에 앞서 오후 1시부터는 부채 가훈 써주기, 가족사진 찍어주기, 압화ㆍ파우치 만들기 등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