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회장에 김명섭 한림성심대 교수

▲ 5~6일 이틀간 한림성심대학교에서 열린 제65차 한국대학영어교육학회에 참석한 교수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 관광영어과는 5~6일 이틀간 교내에서 제65차 한국대학영어교육학회를 개최했다.

최동익 회장과 학회 임원진은 총회에 앞서 우형식 한림성심대 총장에게 학회 개최 협조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우 총장은 대학 방문에 대해 환영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학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 날 학회 1부에서는 문학, 어학 및 교육학 분야로 구분해 학술논문을 발표했으며, 이어 제2부에서는 총회를 개최해 발표자에게 학술상을 시상하고, 학습자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양질의 영어교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 최동익 회장과 학회 임원진이 우형식 한림성심대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학술논문 발표.
▲ 학술상 시상.
또 신임회장과 감사를 선출했다.

신임회장에는 한림성심대 관광영어과 김명섭 교수가 추대되었으며, 감사에는 동남보건대학교 왕영균 교수와 최동익 교수가 각각 선출됐다.

김 신임회장은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고, 2년간의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현재 김 회장은 한림성심대 학생입학처장을 맡고 있으며, (사)한국커피협회 부회장 및 바리스타사관학교 교장,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 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국대학영어교육학회는 전국단위의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 영어 관련 학과 교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 대학의 영어교육 발전과 학술연구 증진 및 학회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학회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