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일재(오른쪽) 강원 태백시장 권한대행과 김홍 한국 중ㆍ고 배구연맹 회장이 13일 태백부시장 집무실에서 오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 개최를 주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는 13일 시청 부시장 집무실에서 한국 중ㆍ고 배구연맹(회장 김홍)과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 개최를 주요 내용으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시는 이날 장일재 태백시장 권한대행과 김홍 한국 중ㆍ고 배구연맹 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오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장일재 태백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회 성공개최는 물론 배구 저변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시설 정비를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백시는 2009년 제1회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10회 대회까지 10년 연속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한편, 제10회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ㆍ고 배구대회는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고원체육관과 국민체육센터, 장성체육관 등에서 개최된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