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관 찾아 시설물 관리, 청소

▲ 해군 1함대 수리창 장병 및 군무원들이 11일 강원 동해시 묵호동 산책로에서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즐겁게 산책하고 있다. (사진=해군 1함대 제공)
【동해=참뉴스】박기우 기자 = 해군 1함대(사령관 소장 천정수) 수리창 장병 및 군무원들이 11일 강원 동해시 묵호동 노인회관을 찾아 사랑의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수리창 장병 및 군무원들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며 따뜻한 감사와 나눔의 마음을 느끼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리창 장병 및 군무원 10여명은 노인회관에서 시설물 관리, 청소, 주변 환경 정화활동은 물론 어르신들과 함께 산책하고 말벗이 되어주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심중호 해군 1함대 수리창장은 “해군 1함대 수리창 장병 및 군무원들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봉사활동을 통해 감사와 나눔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해군 1함대는 지역의 행정복지센터 및 사회복지단체와 협조해 이발봉사, 연탄배달 봉사, 이불빨래 봉사, 다문화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 위문방문, 제설작업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zerg777@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