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주요관광지, 대형마트, 축제장 등

【춘천=참뉴스】서윤정 기자 = 강원 춘천시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순회 판매 , 마트입점, 기업과 발주처 만남의 날 행사를 연다.

순회판매는 춘천시청, 관광지, 지역 축제장 등에 이동 판매장을 설치, 제품 홍보와 판매를 지원한다.

오는 3월~ 9월까지 4회에 걸쳐 춘천시청, 소양강스카이워크 등 주요관광지와 지역 마트, 닭갈비막국수 축제장에서 행사를 한다. 시청은 3~ 4월 중, 관광지는 5~ 6월, 지역 대형마트는 7~ 8월 3~ 7일, 닭갈비막국수축제장은 9월 축제기간에 계획하고 있다.

입점 대형마트는 MS마트, 동춘천농협, 춘천철원축산농협, 춘천농협 , 새시대체인 등 5곳에 지역 제품 판매코너를 운영하는 것이다.

특별판매행사에 들어가는 집기 임대, 인건비 등을 지원하고 해당 상품 구매 금액의 5%를 사은품으로 주는 고객 이벤트 비용도 지원한다.

춘천시는 순회 판매행사에 참가할 기업을 3월 7일까지 모집한다. 춘천시에 사업장 또는 제조공장을 두고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마트에 지속적으로 납품할 수 있는 능력과 상품성을 가지고 있는 업체다.

해당 품목은 식품, 건강보조식품, 생활용품 등 마트 입점이 가능한 상품이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3월 7일까지 이메일 또는 시청 기업과 우편접수다.

한편 춘천시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오후 4시 시청 체육관동에서 지역 제조업체와 발주처 간 만남의 날을 연다.

건축, 공사용 자재, 정보통신 자재 등을 직접 생산하는 지역기업 20여 곳과 춘천시, 춘천도시공사 등 시 출자, 출연기관이 참여, 제품 전시 및 공공구매상담 활동이 이뤄진다.

seoyj333@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