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지사장 이희찬, 노조위원장 조영환)는 설 명절을 맞아 최근 상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찾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양곡(10kg) 10포, 라면 (10상자) 등 후원품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 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지사장 이희찬, 노조위원장 조영환)는 설 명절을 맞아 최근 상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찾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양곡(10kg) 10포, 라면 (10상자) 등 후원품을 기탁했다.

지난해 9월 상장동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는 상장동 맞춤형복지팀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명절 저소득계층 후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조영환 태백전력지사 노조위원장은 “후원품들이 설 명절을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전력공사 태백전력지사와 전 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 태백전력지사는 지난 추석에도 홀몸어르신과 중증 장애인 가구에 전해 달라며 라면, 고추장 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상장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기도 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