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형목 한국음악협회홍천군지부장(가운데)이 이만우 이사, 전상범 문화활동가, 차재철 상임이사, 김채은 사무국장에게 홍천음악협회 및 예술발전 기여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음악협회홍천군지부 제공)
【홍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사)한국음악협회홍천군지부(지부장 김형목)은 지난 25일 오후 협회사무실에서 임원 및 이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총괄 결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 오후 7시 홍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2017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송년음악회’ 세부 진행사항을 점검하는 회의도 함께 열었다.

이에 앞서 올 한해동안 회의 발전에 기여한 차재철 상임이사와 이만우 이사, 김채은 사무국장과 전상범 홍천향교청년유도회 부회장에게 지부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차재철 상임이사는 각 공연기획 및 사진촬영과 밴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만우 이사는 회원과의 화합 및 저변확대와 동참을 이끌었으며, 김채은 사무국장은 각 프로그램의 행사전개 및 유관기관 행사 진행에 협조 노력해 왔다.

특히 비회원임에도 홍천음악협회 및 홍천 문화예술 홍보마케팅에 앞장서 온 문화활동가 전상범 홍천향교청년유도회 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날 이사회에서는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송년음악회에 많은 단체와 음악 동아리들의 참여가 예상되므로 각 업무를 분장하고 조손가정 및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나눔으로 회원들의 사랑의 쌀 전달을 위한 특별성금과 함께 송년음악회의 의미와 정성이 확대되도록 앞장서 노력하기로 의결했다.

김형목 지부장은 “홍천 예술문화 및 음악협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준 모든 회원과 전상범 부회장께 특별히 감사하다”며 “홍천음악협회가 새로운 주춧돌을 놓듯 탄탄한 기틀을 형성하고 회원 모두가 화합과 소통이 되는 만큼 새해에는 시작이라는 자세로 더욱 큰 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