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강원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공연장에서 신주호 정선부군수를 비롯한 이지윤 관장,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송년잔치가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지윤)은 12일 복지관 공연장에서 신주호 정선부군수를 비롯한 이지윤 관장,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송년잔치를 개최했다.

복지관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인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 복지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송연잔치를 마련했다.

이날 송년잔치 1부는 풀꽃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복지관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준 자원봉사자 및 지도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복지관 프로그램 활동 모습을 담은 동영상 시청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행사는 1년동안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재능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복지관 직원들이 준비한 재미있고 흥겨운 특별 축하공연과 함께 사물놀이를 비롯해 어르신 건강율동 및 난타. 실버에어로빅,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열려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수강생들이 정성껏 만든 공예, 퀼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수지침 교실 및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플라니베이커리 등 체험 및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이지윤 관장은 “올 한해 복지관 수강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에 아낌없는 참여와 성원으로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생활을 줄길 수 있는 복지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