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석탄공사 러브콜 봉사단 장성지회는 27일 폐광지역 꿈나무들의 요람인 강원 태백시 장성동 월드비젼 꽃때말 공부방을 찾아 ‘정부 3.0 노사 합동 사랑 나눔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장성광업소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대한석탄공사 러브콜 봉사단 장성지회는 27일 폐광지역 꿈나무들의 요람인 강원 태백시 장성동 월드비젼 꽃때말 공부방을 찾아 ‘정부 3.0 노사 합동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부3.0 지역사회 아동 돌보미 일환으로 러브콜봉사단 장성지회 회원들은 꽃때말 공부방을 방문해 새로 이주한 센터 건물 환경정리, 실내공부방 환경 정리, 건물 주변 청소 등 어린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들 봉사단은 모든 활동을 마친 후 준비한 쌀, 라면, 과일, 세제 등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봉사활동 일정을 마무리 했다.

러브콜봉사단 장성지회는 지역사회 사랑 나눔 행사는 늘 가까이 있지만 소통할 기회가 없었던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 아동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좋은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으로 정부3.0의 핵심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친근한 향토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실천하고 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