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강원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김연식 태백시장을 비롯한 축제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축제를 이끌 제7기 태백시축제위원회 위원 위촉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시장 김연식)는 26일 지역축제를 이끌 제7기 태백시축제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시는 이날 시청 소회의실에서 김연식 태백시장을 비롯한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위원 위촉식을 갖고 위원장에 김재옥 태백시의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부위원장에 배국진, 성연모 태백시여협 회장, 사무국장에 정득진 태백시민연대 사무국장을 각각 선임했다.
▲ 김연식(오른쪽) 강원 태백시장이 26일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축제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7기 태백시축제위원회 위원 위촉식에서 위촉작을 수여하고 아낌없는 활동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시는 제6기 축제위원회의 임기가 지난 14일로 종료됨에 따라 이날 제7기 축제 위원회를 재 구성하고 축제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한편 제6기 태백시축제위원회는 2014년 10월 23명의 위원으로 구성ㆍ출범해 태백산 눈축제를 비롯한 태백산 전국 등반대회, 한강ㆍ낙동강 발원지 축제, 태백제 등 시 4대 축제 일정 확정과 축제 프로그램 논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