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고품격 행사 다채

 올해로 개교 25주년을 맞는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가 가정의 달 5월에 맞춰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고품격 행사들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한림 비봉축전’ 전야제를 시작으로 18일까지 한림대에서는 다양한 축제행사가 벌어지고, ‘춘천마임축제’ 기간인 30일 저녁 7시 일송아트홀에서는 ‘국제마임 초청공연’이 특별기획으로 열려 질 높은 마임 공연을 선사한다.

 한림대는 15일 일송아트홀에서‘개교 25주년 기념식’을 갖고 1년간 준비한 ‘한림대학교 25년사’발간 기념 봉정과 학교발전에 공헌한 관계자 등에 대한 공로상 및 장기근속 교직원 표창장을 전달한다.

 외부 수상자는 김명섭 전 한림대 총동문회장, 김정완(주) 매일유업 대표이사와, 김창한 (주)삼천당 대표이사 등으로 교직원 장기 근속자 30명과 공로상 18명에게 상패 및 순금메달이 증정된다.

 또 16일 오후 1시 30분 고령사회교육센터 국제회의실에서는 유홍준 문화재청장 초청 한림과학원 수요세미나가 열리며, 오후 5시에는 일송아트홀에서 소프라노 박정원, 테너 김영환, 바리톤 한규원 초청 ‘성악 Big 3 공연’이 무료로 개최된다.

 17일에는 지역민과 한림인이 함께 참여하는 ‘한림 등반대회’가 명봉(감정리)에서 열려 지역민들을 위한 특별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산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와함께 노동부와 본교 취업지원센터.학생생활상담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07 한림 JOB FESTIVAL'은 16일부터 17일까지 교내 연암관 1층 홀 및 단대 강당 등지에서 외국계 기업, 해외취업, 항공사, 금융회사, 뷰티 아카데미 등 다양한 업체들이 입주해 설명회를 갖는다.

  이날 다산관 강당에서는 ‘갈갈이 패밀리’ 대표 개그맨 박준형 초청 ‘진로선택 및 취업준비 공개특강’이 열려 학생 및 일반인의 취업준비를 돕는다.

 같은 날 오전 10시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한림고령사회종합연구원 개원 및 개교 기념 국제심포지엄이 열려 미국, 일본 등 국내․외 노인연구의 전문가들이 자리해 노인성 질환과 삶의 질 변화, 장수 식품 등에 관한 최근 연구 동향들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