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참뉴스】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대표 최계경)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명품 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6월 한달 동안 ‘체력은 국력! 한우 먹고 힘내자!’ 이벤트는 다하누의 인기 상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등급 등심(360g)과 차돌(540g)이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과 꼬리반벌(5kg) 품목을 각각 45,600원과 97,5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 맞이 고객 참여 행사로 ‘we were soldiers(위 워 솔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과거 군복무 시절 사진과 추억이 깃든 사연을 함께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0일 다하누몰을 통해 발표되며 아울러 감동이나 재미를 준 참가작을 선정해 경품으로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계경 대표는 “호국보훈의 달 6월에 고객 모두가 우리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다하누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의 얼을 기리는 시간을 갖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