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뉴스】다하누 고기백화점 ‘AZ쇼핑’(대표 최계경) 판교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근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경로잔치를 마련했다.

다하누 판교점과 만수정, 미르기획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삼평동, 사송동, 시흥동 등에 거주한 어르신분들 300여명을 초대해 식사 대접과 함께 다채로운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진행한 이번 경로잔치를 시작으로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인근 지역과도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정의 달을 기념해 12시 이전에 판교 매장을 방문,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다.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정육, 바비큐, 즉석식품 코너뿐 아니라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근처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지불한 후 신선한 고기를 구입 즉시 맛 볼 수 있는 식당코너도 함께 마련돼 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