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참뉴스】한우 유통에 새 지평을 열며 김포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은 김포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2012 김포 다하누촌 한우 햄버거 축제’를 개최한다.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번 축제는 5, 6일 이틀간 열리며 김포 다하누촌 중앙광장과 그 안에 위치한 본점, 명품관점에서 펼쳐진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이번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방문 고객과 함께 하는 한우 햄버거 만들기가 진행되며 육회, 육사시미 전시 및 시식행사와 더불어 막걸리가 무료로 무한정 제공되는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또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파격 특가인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천원 경매행사도 함께 열린다. 이 행사는 다하누의 인기 상품인 등심을 비롯한 다양한 돈육 품목과 신제품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를 포함한 다하누의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인형 기념 촬영 이벤트와 널, 제기, 투호 등의 민속놀이 체험, 한우 모형 타고 놀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또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 전원에게 다하누 풍선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김포 다하누촌에서는 축제기간 외에도 한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한 팩을 무료로 드리는 증정행사가 열리며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곰탕 3+1, 고로케 1+1, 육포 3+1, 스테이크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문의는 김포 다하누촌 031-984-1137

이와 함께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대표 한우마을인 영월 ‘다하누촌’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가족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4일부터 8일까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 명품관점 방문시 구매 고객들에게 다하누의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3대 가족이 함께 방문 구매시 잡뼈 2kg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가 5월 한달간 진행된다.

아울러 8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다하누 곰탕 1봉과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1봉을 무료 증정해준다.

또 연중 내내 다하누촌 본점과 명품관점을 내방한 구매 고객들에게 ‘신비한 화석박물관’ 입장권 할인 혜택을 드리며 다하누촌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분 좋은 선물꾸러미 쿠폰’을 인쇄한 후 매장 방문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영월 다하누촌 033-372-2227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