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참뉴스】명품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대표 최계경)는 새로운 출발인 졸업과 입학을 함께 축하하며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다하누 고기백화점 ‘AZ쇼핑’(www.azshopping.co.kr대표 최계경)에서는 졸업 당일 졸업장을 가지고 내방 하는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하누 곰탕 1팩(600ml)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월 한달 동안 AZ쇼핑 판교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증정 상품인 온 가족 몸보신과 기력회복에 탁월한 ‘다하누 곰탕’은 100% 한우 사골에 방부제, 조미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5無의 웰빙식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대한항공 기내식에도 납품된다는 사실과 맛에 대한 입소문으로 꾸준히 주문이 늘어 현재 다하누의 베스트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울러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중앙광장 내에 위치한 본점과 명품관점을 방문한 구매 고객 또는 전화주문 고객들에게는 다하누 볼펜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14일부터 3월6일까지 졸업, 입학 증명서나 학생증을 제시한 고객들 중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영월 다하누촌 본점, 명품관점을 방문한 구매고객 또는 전화 주문고객에게 달콤한 초콜릿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명품 한우기업 다하누는 강원도 영월과 경기도 김포에 대표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과 한우전문쇼핑몰 1위에 빛나는 다하누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