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참뉴스】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대표 최계경, www.dahanoomall.com)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을 맞아 다하누 보신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입춘대길 한우보신’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의 토종 한우 사골(2kg)과 잡뼈(2kg), 도가니(1kg)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몸보신 한우 수육용 스지(1kg)와 사태(300g), 양지(300g)도 각각 30%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된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다”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하누의 명품 한우로 몸보신 하고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게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고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