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미스 스파’ 등 최고 겨울여행지로 각광

국내 단 5대뿐인 독일 수제 명품 ‘청동욕조’ ▲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 컨벤션호텔 엘레미스 스파에는 황제와 왕족의 전유물로 일겉는 국내 단 5대뿐인 무게 400㎏ 독일 수제 명품 청동욕조 ‘king's Bath Tub’가 정품임을 입증해주는 로고 가격만도 300만원이 넘어 럭셔리의 지존을 반증하고 있다. ⓒ2012 참뉴스/이태용
【정선=참뉴스】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는 컨벤션호텔에 위치한 글로벌 브랜드 ‘엘레미스 스파’가 국내 단 5대뿐인 청동욕조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명품마케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엘레미스 스파’는 총 8개의 룸과 15개의 베드를 갖추고 전문테라피스트 16명이 최고의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뷰티샵을 함께 설치해 헤어관리와 네일케어까지 논스탑으로 받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인기가 하루가 다르게 치쏟고 높다.

특히 하이원 엘레미스 스파에 황제와 왕족의 전유물이라고 일겉는 독일 수제 명품 청동욕조 ‘king's Bath Tub’는 무게만 400㎏이 넘으며, 정품임을 입증해주는 로고 가격만도 3백만원이 넘어 럭셔리의 지존을 반증하고 있다.

‘king's Bath Tub’ 수제 청동욕조는 보온, 보냉이 뛰어나 장시간 균일한 온도로 반신욕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독소배출을 도와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며, 음이온을 발생시켜 삼림욕 효과까지 볼 수 있어 피부가 부드러워 지고, 톤이 맑아지는 것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king's Bath Tub’ 청동욕조 이용을 원하면 Bath가 포함된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추가로 욕조이용을 요청하면 된다.

하이원 엘레미스 스파에는 9만원대에서부터 110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금의 프로그램이 준비하고 있다.

김성연 수석매니저는 스키를 즐긴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프린세스&프린스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했다.

청동욕조와 두피케어까지 포함된 이 프로그램은 오는 1월 31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37만원(2인/80분)이며 리조트 투숙객과 시즌권 구매자, 마제스티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파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예약은 저녁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033-590-7244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