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접수

【태백=참뉴스】태백시축제위원회(위원장 심재영)는 제19회 태백산눈축제 기간동안 태백지역 노점인을 대상으로 임시상가 13동을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임시상가 분양 희망자는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태백시축제위원회는 접수한 분양신청서를 오는 16일 추첨을 통해 자리를 배정해 축제기간동안 임시상가를 운영하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태백시축제위는 지역 특산물을 중심으로 한 청정먹거리존, 행복존, 지역특산물 판매존 12동에 대해 태백지역 기관ㆍ단체, 농공단지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15일까지 분양공고에 들어갔다.

향토먹거리타운에 입점을 희망하는 기관ㆍ단체는 분양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16일 접수하면 되고, 19일 추첨을 통해 분양할 예정이다.

임시상가 및 향토먹거리타운 분양에 대한 지세한 내용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태백시축제위는 지난 2006년부터 눈축제장 내 불법노점상 근절과 건전한 먹거리타운 조성을 통한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먹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태백산눈축제 임시상가 및 향토먹거리타운 분양을 매년 추진해 왔다.

한편 제19회 태백산눈축제는 내년 1월 27일부터 2월 5일까지 10일간 태백산도립공원을 비롯한 오투리조트, 황지연못 등 태백시내 일원에서 눈조각 전시 , 태백산 눈꽃 산행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로 열린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