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영월=참뉴스】명품 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대표 최계경)는 오는 13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곰탕 한 팩 무료 증정행사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다하누가 운영하는 영월, 김포 다하누촌과 고기백화점 ‘AZ쇼핑’ 판교, 수진점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하누 곰탕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수험생들의 몸보신과 기력회복에 탁월한 ‘다하누 곰탕’은 100% 한우 사골에 방부제, 조미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5無의 웰빙식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대한항공 기내식에도 납품된다는 사실과 맛에 대한 입소문으로 꾸준히 주문이 늘어 현재 다하누의 베스트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함께 다하누 ‘AZ쇼핑’ 판교점과 수진점에서는 곰탕 증정행사와 함께 다하누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수능 주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명품 한우기업 다하누는 강원도 영월과 경기도 김포에 대표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과 한우전문쇼핑몰 1위에 빛나는 다하누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고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하는 등 원스톱쇼핑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