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명절 선물세트 할인전 등

【평창=참뉴스】 평창한우마을이 ‘평창한우마을 쇼핑몰(pchw.co.kr)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평창한우마을에 따르면 9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가위 명절 선물세트 할인전, 쇼핑몰 오픈기념 이벤트, 신규가입 이벤트, 2018평창동계 유치기념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쇼핑몰에서는 한가위 한우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적립금을 2배로 적립해 줄 예정이다.

또 9월 한달 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숙박권 및 물놀이 이용권, 행운의 100조 달러 지폐, 평창한우마을 쇼핑몰 이용 포인트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고객들이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평창한우마을은 설명했다.

평창한우마을 관계자는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우의 대중화는 물론 바른 먹을거리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문의는 평창한우마을 쇼핑몰(www.pchw.co.kr, 1544-9248)로 하면된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